기사 스크랩/기타

[12/1(수)] 산업

sujin7837 2021. 12. 1. 17:05
반응형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야외활동이 자제되며 온라인 취미 생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중심에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의 OTT 서비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의 변화에 발맞춰 소비자들을 겨냥한 먹거리 시장에도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보며 즐기기 좋은 먹거리를 다양화하는 것입니다.

 OTT의 발달로 인해 식품 산업도 큰 변화를 맞이하는 모습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들이 매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깊이 체감하게 되었습니다.

 

https://newsis.com/view/?id=NISX20211130_0001670063 

 

"영화관보다 OTT"…넷술족 겨냥한 안주 먹거리 '눈길'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코로나19 여파 이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www.newsis.com

 

반응형

'기사 스크랩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3(금)] 사회  (0) 2021.12.03
[11/30(화)] 문화  (0) 2021.12.01
[12/1(수)] 사회  (0)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