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야외활동이 자제되며 온라인 취미 생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중심에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의 OTT 서비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의 변화에 발맞춰 소비자들을 겨냥한 먹거리 시장에도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보며 즐기기 좋은 먹거리를 다양화하는 것입니다.
OTT의 발달로 인해 식품 산업도 큰 변화를 맞이하는 모습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들이 매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깊이 체감하게 되었습니다.
https://newsis.com/view/?id=NISX20211130_0001670063
반응형
'기사 스크랩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3(금)] 사회 (0) | 2021.12.03 |
---|---|
[11/30(화)] 문화 (0) | 2021.12.01 |
[12/1(수)] 사회 (0) | 2021.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