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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수)] MaaS

sujin7837 2021. 12. 2. 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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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나라에서 교통이 가장 발달한 도시인 서울에서 자가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의 이용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족한 주차공간과 일부 지역의 대중교통 인프라 부족 문제로 인해 여전히 교통 문제를 앓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공유 킥보드'의 등장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공유 킥보드의 인기는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이 사그라들었습니다. 관련 교통법의 미흡과 안전 문제가 가장 큰 원인이었습니다. 최근 공유 킥보드 업체들은 소비자들을 다시 끌어들이고자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내놓으며 우리나라 MaaS(서비스형 모빌리티)의 자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할인 서비스들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좋은 요소가 될 것이지만, MaaS로서 자리잡기 위해서는 핵심적인 문제 해결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https://bit.ly/3Deip2N

 

"300원 깎아드려요"…버스 지하철 통큰 환승할인 전동킥보드 나왔다

휙고, 내년 2월 첫 서비스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이동 기존 킥보드, 10분 1500원 휙고는 900원에 동시간 이용 구독하면 모든 탈것 내맘대로 비용 확 낮춘 택배 서비스 추진

www.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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